본문 바로가기
팁 & 할인/할인정보

이디야 알바가 알려드려요 Tip & 팁

by JollaDanger 2014. 5. 4.
반응형


이디야 알바가 전하는 꿀팁 공유합니다.


2014 년 5월 기준



이디야 음료 얼음이 많아서 싫으시죠

그럴땐 플랫치노 음료를 드세여!! 스벅의 프라푸치노와 같은 것이면서 저렴하니까여

가장 잘나가는 플랫치노는 초콜렛칩플랫치노임다 초코시럽이 많이 들어가서 달달해요!
초코류 싫으신 분들은 요거트종류를 많이 드시더라구요
플래인.딸기.블루베리가 있는데 셋다 잘나가요

그리고 개취로 츄천하는 플랫치노는 매직팝플랫치노 피스타치오맛이에요

대부분 음료가 파우더로 만들어지는데 매직팝 플랫치노에 파우더가 제일 많이 들어가요~

톡톡 튀는 슈팅스타같은 캔디가 들어가는게 그게 싫으시면 빼달라고 하세요 그래도 맛있어요 피스타치오♥

가성비가 좋은것은 에이드류라고 생각합니다

병으로 나오는 탄산수 한병이 들어가기 때문에 적게 드릴수도 없구요 얼음이 적게 들어갑니다

특히!! 자몽!! 자몽베이스가 자몽이98%인 베이스를 사용해요
당류와 첨가물이 거의 들어있지 않아 원료가 제일 좋은것 같아요

자몽 메뉴로는 에이드와 플랫치노 자몽티가 있네요
단것 싫어하시면 시럽은 빼셔도 좋아요!
에이드에 시럽을 빼고 먹어봤는데 저는 괜찮더라구요
혹시 시럽 빼시고 별로다 싶으시면 비치된 시럽을 넣으시면 맛은 똑같아집니다~~

알바생이 추천하는 숨은 메뉴로는 카라멜넛라떼와 리얼시리얼 음료에요

카라멜넛라떼는 샷이 들어가는 스위트카라멜넛라떼와 우유만 들어가는 카라멜크림넛라떼가 있어요 
토피넛라떼와 비슷한 맛인데 카라멜향이 나구요 카라멜넛 알갱이들이 씹혀서 맛있습니다
단것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려용ㅋㅋ

리얼시리얼, 블랙시리얼 음료들은 곡물음료 좋아하시는 분들이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미숫가루 맛이에요ㅋㅋㅋ 리얼은 보통 미숫가루, 블랙은 검은콩이 들어가는 미숫가루 느낌이네요
플랫치노와 따뜻한 라떼 두 종류가 있습니다

번외로 추천하고 싶은게 있다면 홍시주스를 권합니다ㅋㅋ
아이스홍시 좋아하시면 아이스홍시의 맛을 느끼실수 있다는 점!

그리고 비추천하는 메뉴는 아이스티!! 어느 브랜드이건 마찬가지겠지만 돈아까워요ㅜㅜ
그냥 립톤 아이스티로 만들어놓고 파는데요 싼만큼 양도 적고 좋은 재료도 아니고 추천하고 싶지 않네요



그리고 버블티ㅜㅜ 비추해요ㅜㅜ 일단 펄이 많이 들어가지 않아요
사이즈업이 있어도 펄은 보통사이즈와 똑같이 들어가요 펄추가가 따로 있거든요ㅜㅜ
매장에 앉아서 먹을수있는 버블티가게가 없어서 굳이 드시게 된다면 밀크버블티나 초코버블티 추천해요
나머지는.... 재료가 어떻고를 떠나 맛이가.... 없어요....ㅋㅋ

빵류는 그럭저럭인것 같아요 케익은 추천하지 않아요 잘나가지도 않구요ㅋㅋ
그래도 스틱케익은 좋은 것 같아요 1500원이고 조그마한 사이즈인데요 플레인 스틱케익이 젤 맛있어요
필라델피아 크림치즈가 사용되어 맛이 있다고 하네요~~

심심해서 적어봤어요ㅋㅋ 이디야 이용하실때 도움이 되길!! 




출처 : 베스티즈

http://bestjd.bestiz.net/zboard/view.php?id=jd1404&page=3&sn1=&divpage=5&sn=off&ss=on&sc=off&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38109

반응형

댓글